KakaoTalk_20171114_100049893

[공지사항]

히트에어코리아에서 여러분에게 꼭 전달하고 싶은 내용입니다.

히트에어코리아 A/S정책 및 세탁서비스 실시에 대한 안내

작성자
hitair
작성일
2015-01-29 18:08
조회

안녕하세요.
히트에어코리아입니다.

히트에어코리아는 hit-air 본사인 일본 MUGENDENKO(주)의 A/S정책을 계승하여 한국의 고객님들에게도 그에 합당하는 고객서비스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1. A/S 제공범위

[무상 A/S]

구매 후 1년 이내의 일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파손, 초기 불량 등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수리해 드립니다.
이때, 일본에 제품을 보내서 수리해야 하는 경우에는 그 왕복 배송비를 히트에어코리아와 MUGENDENKO(주)가 부담합니다.
고객님에게 최종 전달되는 국내 택배료 또한 히트에어코리아가 부담합니다.

그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통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지퍼가 올라가지 않는다.
나. 재봉 상태가 현저하게 틀어져 있거나 불량한 상태였다.
다. 카트리지 봄베의 고정레버 (빨간색 슬라이더 커버)가 부서졌다. 등이 해당합니다.

단, 상품의 사용 후 실밥 등이일부 일어나는 등의 옷감 부분의 헤짐과 에어백시스템 부분이 고객님의 부주의로 찢어져 훼손된 경우에는 무료 A/S 보상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즉,
- 오토바이와의 접속 등에 의해 옷감이 헤졌다.
- 사고를 일으켜서 옷감에 구멍이 뚫렸다.
- 에어백 내부 필름이 사고로 찢어졌다.
- 고객의 부주의로 옷감이 찢어졌다. 등의 경우에는 유료 A/S 대상이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A/S를 희망하시는 분은

[유상 A/S]

1. 불량이 발생한 부분의 사진을 먼저 보내주십시오. (hitair@hitairbag.com)
2. 가견적서를 고객님에게 통보해 드립니다.
3. 현물을 히트에어코리아(본사)로 보내주십시오. 히트에어코리아는 일본 MUGENDENKO(주)에 발송한 후 정식 견적서를 청구합니다.
4. 최종 견적서를 고객님에게 통보해 드린 후 송금이 확인되면 A/S 작업을 시작합니다. (평균 5일 정도 소요됩니다)
6. 작업이 종료되면 일본 MUGENDENKO(주)로 부터 고객에게 직접 EMS를 발송해 드립니다.


기본적인 유상 A/S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어백 시스템 완전 교환: 7만 원에서 10만 원 (일본 A/S) - 사진 판독 임시견적 및 실 견적 재협의
2. 찢어진 옷감의 수리 : 2만 원~ 약 10만 원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일본 A/S) - 사진 판독 임시견적 및 실 견적 재협의

EMS 배송료는 A/S 견적서에 별도로 협의하여 청구합니다.



히트에어코리아에서는 년 1회, 1년간의 점검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합니다.

1. 재킷이 상했는데 에어백이 정상 작동할지 걱정되는 경우
2. 구매하신 후 상당한 시간이 지났는데 에어백이 정상작동할지 걱정되는 경우
3. 카트리지 봄베의 교환방법이 틀리지 않았는지 등 안전성에 관해 점검을 받고 싶으신 분은 히트에어코리아 일산전시장(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 1동 896-2)로 보내주시면 무상점검하여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히트에어코리아 쇼핑몰(http://www.hitairbag.com/shop/main/index.php) 회원가입을 하신 분에 한해서 무상점검을 시행하며 택배비는 착불로 발송됩니다.




[유료 세탁서비스]
히트에어 제품에 대한 세탁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Harness Type의 MLV시리즈, 조끼Type의 VEST류도 포함됩니다.

★ 세탁서비스(유료)

1. 제품을 히트에어 일산전시장으로 보냅주십시오.
- 010-2316-6568 (담당 정우권 이사)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 1동 896-2 히트에어코리아 일산전시장
(일산전시장으로 보내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2. 세탁비 포함 점검비용
1)재킷 30,000원, 2)조끼류 28,000원을 입금합니다.

3. 히트에어코리아에서는 고객님의 히트에어 제품을 분리하여 세탁 완료 후 다시 재 조립하여 에어백시스템의 성능점검을 실시합니다.

4. 고객님에게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에게 보내는 배송료는 히트에어코리아 부담)





히트에어코리아는 책임 있는 A/S 정책을 시행하여 히트에어를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AS.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