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히트에어코리아에서 여러분에게 꼭 전달하고 싶은 내용입니다.
2016년 교통사고 이륜차 사고 및 사망자 분석 통계
작성자
hitair
작성일
2017-04-17 09:21
조회
안녕하세요.
히트에어코리아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 중 사망 및 부상자에 대한 조사자료(경찰청)]
다음 자료는 이륜차 운전자 중 사망 및 부상자에 대한 조사자료입니다.
(2016년도 집계된 (2015년 교통사고분석)에 관한 경찰청 통계)


위에 자료는 자동차 포함 자료입니다. 교통문화 발전 및 전자장비 등의 기술 발전 등에 힘입어 매년 사망자 수는 감소하고 있는 추이군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발표 자료 중 이륜차에 해당하는 부분만 발췌하였습니다.

역시 젋은 층의 연령대에서 높은 사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륜차 사고에서 사망으로 이어지는 부상부위는 머리 부분이 앞도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미쳐 생각하지 못한 허리 부분도 상당히 중요한 보호 요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 자료를 자세히 보시면 머리 부위에서도 (뒷 머리)의 가격에 의한 충돌이 사망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히트에어가 개발된 지 약 18년 동안 방대한 자료를 근거로 지금과 같은 형태의 에어백시스템의 형태가 갖춰졌다는 말을 개발자로부터 직접 들었습니다.
히트에어코리아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 중 사망 및 부상자에 대한 조사자료(경찰청)]
다음 자료는 이륜차 운전자 중 사망 및 부상자에 대한 조사자료입니다.
(2016년도 집계된 (2015년 교통사고분석)에 관한 경찰청 통계)


위에 자료는 자동차 포함 자료입니다. 교통문화 발전 및 전자장비 등의 기술 발전 등에 힘입어 매년 사망자 수는 감소하고 있는 추이군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발표 자료 중 이륜차에 해당하는 부분만 발췌하였습니다.

역시 젋은 층의 연령대에서 높은 사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륜차 사고에서 사망으로 이어지는 부상부위는 머리 부분이 앞도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미쳐 생각하지 못한 허리 부분도 상당히 중요한 보호 요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 자료를 자세히 보시면 머리 부위에서도 (뒷 머리)의 가격에 의한 충돌이 사망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히트에어가 개발된 지 약 18년 동안 방대한 자료를 근거로 지금과 같은 형태의 에어백시스템의 형태가 갖춰졌다는 말을 개발자로부터 직접 들었습니다.